서브컨텐츠
포세이돈은 2001년에 창단되어 올해로 23년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미디어학과 축구 동아리입니다.
포세이돈은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모여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하며, 매해 열리는 고황리그에 주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2019년 고황컵 우승, 2022년 고황컵 우승, 고황체전 우승 등을 비롯하여 교내리그에서 매우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축구 동아리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음악만큼 멋진 허송세월은 없다’
미디어학과 유일 밴드 동아리 <허송세월>은 밴드 음악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시도하며, 열심히 합주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오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합주를 그간 해왔던 친구들도, 합주할 기회가 없어 늘 혼자 연주해 온 친구들도, 아예 처음인 친구들도! 모두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허송세월은 세션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션은 보컬,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 등 합주를 통해 노래를 연주하는 팀을 말합니다.
허송세월의 주요 활동으로는 초심자를 대상으로 한 ‘베이스&기타 세미나’와 ‘계절별 합주’, ‘정기공연’이 있습니다. 활발했던 지난 일년간의 활동에 이어, 2023년엔 더욱 재미있고
낭만적인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자신의 숨겨진 끼나 음악적 열정을 마음껏 뽐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
블라미는 'Black Like Me' 의 약어로 경희대 미디어학과에서 랩, R&B 등 흑인 음악을 다루는 힙합 동아리입니다.
다양한 힙합 음악에 대하여 이야기하며 직접 공연과 음원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블라미는 매년 새내기 공연, 정기 공연을 진행합니다.공연을 통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자신이 직접 부르며
관객들에게 선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2020년도부터 매년 벌라며블라미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벌라며블라미 프로젝트란 부원들이 모여서 힙합 음악을 비트 제작, 가사작성,
녹음까지 직접 하며 벌라며블라미 안에서 새로운 힙합 음악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힙합을 이미 좋아하고 이해하고 있는 학우분들,
힙합이라는 장르를 배워보고 싶은 학우분들, 힙합이라는 주제를 통해서 부원끼리의 유대감을 쌓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블라미가 언제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집대상 : 미디어학과에 다니고 있다면 누구나
주요 활동 : 힙합 음원 제작
예시 : 작년에 만든 음원
DOS는 ‘Dance Of Sloth’의 약자로 나무늘보도 춤을 출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춤을 사랑 하고, 경험해보고 싶은 학과생들이 모여 공연을 기획하고, 영상을 제작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도스는 댄스크루와 미디어크루 총 두 크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춤을 추고 싶은 분들은 댄스크루로, 춤과 관련한 영상제작이나 촬영 등 미디어 업무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은 미디어크루로 지 원해주시길 바랍니다. 도스는 3월 신입생환영공연, 9월 정기공연, 커버 영상 촬영, 댄스 연습 브이로그 촬영 등을 연간 일정으로 두고 있습니다. Dance with Dos. 도스에서 만나요!
Why, So Jokerz? 미디어학과 단 하나의 농구 소모임, 조커즈입니다. 저희는 농구에 있어 어떠한 실수도 ‘용납하는’ 팀입니다. 겉멋 가득한 노룩 패스를 흘리더라도, 어 림없는 로고샷을 날리더라도, 그 모든 플레이가 농구를 좋아하고 잘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나오는거니까요! 그리고 수많은 실수 끝에 나오는 하나의 명장면이 저희 소모임의 문화, ‘즐기는 농구에 서 하이라이트 필름을 만들어내는 팀’을 만들어가는 원동력이라고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조커즈는 어떤 농구 동아리들보다 재미있고 가벼운 분위기에서 운동한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 덕분인지 저희와 함께 연습하는 팀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른 학과와의 교류전도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올해는 타 대학과의 교류전에도 저희 인원 들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소모임은 운동 능력보다 농구를 향한 애정을 더 우선시하는 모임입니다.
늦은 시간 혼자 농구 할 때 같이할 사람을 찾는다면, 농구에 관심 있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저희 조커즈를 찾아와주세요!
<미>디어에 <미>친 <미>남미녀들! ‘미미미티비’는 유튜브 채널 기반 콘텐츠 제작 소모임입니다.
1인 미디어 시대에서 유튜브 콘텐츠에 대한 관심은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서점만 가도 유튜 브 콘텐츠와 관련된 책들이 베스트셀러에 올라있고, 학생들이 선망하는 직종 중 하나가 크리에이 터인 것만 봐도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이런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에 맞춰, 저희 ‘미디어학과’를 홍보하고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만 들고자 열정 가득한 친구들이 뭉쳤습니다!
미미미티비는 기획, 촬영, 출연, 편집의 제작 전반에 모두 참여하여 학과에 대한 정보와 미디어학 과생의 일상을 재미있고 개성있는 방식으로 풀어갑니다.
매달 2-3회 영상을 업로드 하는 것을 목표로 전체회의, 기획회의를 거쳐, 일정에 맞게 촬영을 진행하고, 영상 업로드 후에는 피드백을 통해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집에 열정있는 친구들은 같이 스터디와 세미나를 통해 편집 능력을 키우고 있습니다.